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우리대학 소식

충북보건과학대, 11월 말 신재생에너지 해외 프로젝트 조인식 갖는다...

대학명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작성자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작성일
2017-11-14
조회수
13
첨부파일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11월 말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 있는 대통령궁에서 국방부 산하 군사시설에 3MW급 태양광발전소 건립을 위한 조인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캠퍼스전경02.JPG

 

 

신재생에너지산업 해외진출지원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해외진출 수출 및 해외수주 등을 촉진하기 위하여 해외시장 개척 해외 타당성 조사 해외인증 획득 지원 등 국내 신재생에너지 관련 중소·중견기업 등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17년 하반기 신재생에너지 해외진출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지난 913일 전담기관인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과 협약을 체결했다.

 

충북보건과학대는 해외 프로젝트 사업을 위해 지난 712일 필리핀 국방부(장관 DELFIN N. LORENZANA)로부터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사업타당성조사 의향서를 받았으며, 이번 조인식을 위해 중부도시가스() 김병표 대표, 에너피아 김용식 대표와 신재생에너지 해외 프로젝트사업 업무 추진을 위한 3자 협약식을 지난 719일에 체결했다.

 

박용석 총장은 태양광발전소가 최적의 자연친화적 발전설비로 인정받아 필리핀의 군사시설에 안정적인 자체 전력생산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이번 조인식을 통해 국내 태양광발전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향후 우리나라와 필리핀의 신재생에너지 관련 분야의 상생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문03.jpg

 

 

향후, 필리핀 정부는 100MW급 전력량을 생산할 수 있는 태양광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이전글
동강대 산학협력단-(재)전남환경산업진흥원 협약
다음글
'제5회 동남권 대학생 CAM기술경진대회'에서 울산과학대학교 기계공학부 재학생 3명 금은동 휩쓸어

사용자별 메뉴 영역

배너영역

현재 접속위치에서 인접한 전문대학 리스트입니다.

더보기


하단 컨텐츠 영역

맞춤정보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