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우리대학 소식

[우송정보대학] 글로벌호텔외식과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대학명
우송정보대학
작성자
우송정보대학
작성일
2018-01-12
조회수
162
첨부파일

우송정보대학, 글로벌호텔외식과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 대전시 동구 신안동 일대 독거노인에게 연탄 2,200장 무료 기증 -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글로벌호텔외식과 봉사동아리 “Woojeong Helpers"는 1월 2일 화요일 오후 외국인 교수들과 함께 대전 신안동 일대 독거노인들에게 연탄나눔 방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글로벌호텔외식과 동아리인 ”우정헬퍼스“ 동아리에서 기획, 조직하여 학과 재학생 22명과 외국인 교수 4명이 함께 한 이번 봉사활동으로 신안동 일대 7개 노인가구에서 약 2200장의 연탄을 기증 받을수 있었다. 

 

호주 ICHM대학과의 교육과정을 외국인 교수의 100% 영어강의로 제공하는 우송정보대학 글로벌호텔외식과는 세계 환대산업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글로벌호텔리어를 양성하고 있다. 학과 학생들이 대학 노인 가정에 외국인 교수와 함께 협업하여 연탄을 배달하고 이번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시라는 따뜻한 말씀도 잊지 않고 전해드렸다.


우정헬퍼스 봉사동아리 지도를 맡고 있는 Scott Curtis 교수는 “우송정보대학 외국인 교수로서 가까운 곳의 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고 학생들이 지역 커뮤니티에 봉사하는 것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우정헬퍼스 봉사동아리의 회장을 맡고 있는 1학년 김유하 학생은 본인의 할아버지 할머니께서도 연탄을 쓰시며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셔서 항상 걱정이 되는데 마침 “학과 동아리에서 연탄봉사활동을 나가서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으로 연탄을 나눠드릴 수 있어서 너무 뿌듯했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대전지역에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하고자 하는 의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로 글로벌호텔리어를 양성하는 우송정보대학 글로벌호텔외식과 재학생이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전글
2017년 전문대학 지속지수 11위 차지
다음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총동문회 제12대 임병천회장 취임

사용자별 메뉴 영역

배너영역

현재 접속위치에서 인접한 전문대학 리스트입니다.

더보기


하단 컨텐츠 영역

맞춤정보

방문을 환영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