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우리대학 소식

[삼육보건대학교] 본과 외국인유학생 간담회

대학명
삼육보건대학교
작성자
삼육보건대학교
작성일
2018-03-13
조회수
208
첨부파일

IMG_9454.jpg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은 지난 37일 대회의실(최만규 홀)에서 본과 외국인 유학생 5명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 피부건강관리과 베트남 학생 Doan Thanh Thao(도안 탄 타오), Pham Thi Phuong Anh(팜 티 평안), Tran Ky Duyen(쩐 키 유엔), Nguyen Dieu Linh(원채리) 4명과 뷰티헤어과 중국 학생 Yaoying(요영) 1명이 참석했으며 그동안 본과에 외국인유학생이 해마다 1~2명 정도 있었지만 국제언어교육원이 활성화되면서 2018학번으로 입학한 학생이 5명으로 늘어났다.

 

학생들은 각자 한국어로 자기소개를 하며 한국에서의 좋은 점과 어려운 점을 비롯해 개인의 가정사를 이야기하며 서로 간에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한국에서 또는 고국으로 돌아가 성공해 사회에 기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박두한 총장은 지난해에 졸업한 베트남 학생 유엔 티 창은 베트남의 대학에서 교수로 활동하고 있고 올해 졸업한 중국 산자허 졸업생은 중국의 산업체에 일찍이 취업되어 좋은 사례가 되었다.”여러분의 꿈과 목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교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도와줄 마음이 있으니 즐겁게 긍정적으로 학교생활을 매진하기 바란다.”고 했다.

 

윤오순 교학처장은 간담회를 하면서 내 딸이 유학생활을 하면서 어려웠던 점이 주마등처럼 지나가 누구보다도 유학생들의 어려운 생활을 공감하고 있다.”라며 언제든 어려운 일을 학교측에 이야기하면 정책적으로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는 학생간담회, 진심우체통, 외국인유학생 간담회 등 총장과 학생들과의 직접소통채널을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으며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해결해 학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전글
[삼육보건대학교] 금연교육 실시
다음글
[계명문화대학교] 전국전문대학 최초 호텔리어전공 1개반(GTSM) 전원 해외현지학기제와 현장실습 실시

사용자별 메뉴 영역

배너영역

현재 접속위치에서 인접한 전문대학 리스트입니다.

더보기


하단 컨텐츠 영역

맞춤정보

방문을 환영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