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곡대학교] 2017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초빙 공고
송곡대학교 전임교원 신규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전임교원)
초빙학과 |
초빙분야 |
인 원 |
세부자격 |
간호과 (정년트랙) |
간호학 |
1 |
- 박사수료 이상자 - 임상경력 2년 이상자
□ 우대사항 - 시뮬레이션 실습 운영 경력자 우대 |
※. 임용 예정일은 2017학년도 2학기(임용예정일 2017년 9월 1일 / 사정상 변동가능) 계약제 임용.
2. 지원 자격
가. 고등교육법 제16조의 교원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공통)
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공통)
다. 초빙분야 전공자(공통)
라. 전공분야 세부자격을 갖춘 자
3. 제출서류
가. 교원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 1부
다.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학위등록필증 사본 반드시 첨부
※ 외국학위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자기소개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A4 2매 이내)
마. 대학 발전계획 및 학과 발전계획(본 대학 소정양식, A4 2매 이내)
바. 교육경력, 연구경력, 산업체근무경력서 증명서(지원서 상에 기재된 경력만 인정) 각 1부
※ 학위, 경력(재직)기간 중 중복된 경력은 경력환산율이 높은 하나만을 인정함
◆ 산업체 근무경력자 추가 제출 서류
- 산업체 근무경력자 재직.경력증명서 제출시 정규직 여부, 담당업무 필히 기재(미기재시 미반영 될 수 있음.)
- 산업체 근무경력자 증명서(재직, 경력) 제출의 경우 반드시 아래의 추가서류 제출
(①~④중 선택하여 1개 서류 제출)
제출서류명 |
발급기관 및 발급방법 |
비 고 |
① 국민연금가입 증명서 |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발급 또는 www.nps.or.kr에서 공인인증 이후에 출력가능 |
지역가입자는 제외 |
②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발급 또는 www.nhic.or.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지역가입자는 제외 |
③ 사업자등록 증명원 |
세무서에서 발급 또는 홈텍스 www.hometax.go.kr에서 공인인증 이후에 출력가능 |
사업자등록증 사본 불가 |
④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확인서 |
해당회사 세무사 또는 회계사 사무소 발급 |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불가 |
사. 연구실적목록(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만 인정함.(석ㆍ박사 학위 논문은 연구실적 기간에 관계없이 제출)
- 연구실적 인정일은 2013년 9월 1일 부터 발표된 논문 및 저서 등 연구실적물
아. 연구실적 요약문(본 대학 소정양식) 각 1부
자.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
차. 학위논문 및 연구실적물 편(권)당 1부
○ 외국학위논문 및 외국어로 작성된 연구실적은 국문 번역본 첨부
카. 자격증 사본, 외국어성적표 사본 등 - 해당자에 한함
※ 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학력, 경력, 자격, 면허 등은 일체 인정하지 아니함.
4. 제출기간 및 방법
가. 제출기간 : 2017. 7. 27(목) ~ 2017. 08. 10(목), 18시까지
나. 제출방법 : 우편접수(등기 및 택배만 가능), 방문접수(※ 서류 제출 시 편철 금지)
다. 제 출 처 : 송곡대학교 교무팀
※. (우200-911)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송곡대학길 34 송곡대학교 교무팀
※. 토, 일요일(공휴일)은 접수치 않으며 우편접수는 마감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라. 문 의 : 033)260-3612(교무팀)
5. 심사기준
◎ 신임교원 초빙 심사기준은 1차, 2차, 3차로 나누어 실시함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전임교원 신규임용 규정 등 심사기준에 준함.)
가. 기초심사 : 지원자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전공일치 여부 심사.
나. 전공심사 : 연구실적 및 경력(교육.산업체)심사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 심사.
다. 공개강의 : 교수법 및 강의능력, 강의전달 능력 및 태도 등 평가.
라. 면접심사 : 지원자의 교육관, 인성 등에 대한 평가.
※. 상기 심사기준 및 방법은 대학 사정으로 인해 변동 될 수 있음.
6. 유의사항
가. 서류전형 후 심사결과 및 진행사항은 각 심사 단계별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다만, 서류전형 후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초빙분야, 지원 자격 불일치 및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 대상자에서 제외함.
다. 학위입력, 연구실적 발표 년/월/일 또는 학위과정, 성적 등의 착오입력,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 및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
라. 지원서류의 허위작성, 서류미비, 지원자격 미달 등에 대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함.
마. 각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고 본인이 날인할 것.
바. 서류 검증에 문제가 발생 시 즉시 임용을 취소 함.
사. 신원조사 등에서 부적합한 사유가 있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결정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아. 관계법령에 의거 특정대학 출신자는 채용을 제한할 수 있음.
자. 접수된 서류는 연구실적물을 제외하고(지원자 요구시 반환) 일체 반환하지 않음.
차. 최종결과는 임용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카. 우리대학의 임용조건은 학교법인 정관 및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에 준함.
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함
파.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 학교법인 송곡학원 및 송곡대학교는 혈연ㆍ지연ㆍ학연과 직장연고 등을 철저히 배제하여,
인사채용시 공정하고 투명한 공개채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송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