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4/19 17시 마감)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
채용분야 |
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비고 |
일반 계약직 |
일반행정 |
○명 |
· 대졸(학사) 이상 · 교육학 또는 교육공학 전공 · 공무원 임용 규정 및 본교 계약직직원 임용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 교육공학 전공자 · 교수학습 관련 경력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대상자 |
· 최종합격자는 계약직 근무 후, 계약직직원 임용 규정에 의한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
2. 계약기간 : 2018.6.1 ~ 2019.5.31
3. 지원방법
가. 대학홈페이지(www.yuhan.ac.kr) 직원신규채용 배너에서 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를 작성하여 접수
나. 관련 증빙서류를 이메일(sschung@yuhan.ac.kr) 발송 또는 방문, 우편 제출
4. 제출서류
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편입학자는 전적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도 제출하며, 석사 이상인 경우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필히 제출
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다. 경력 및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공적증명 서류 1부 [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고용보험 가입증명서 중 택 1
※ 재직(경력)증명서와 공적증명(직장가입자) 가입 기간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경력으로 인정
라.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마.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대상자)]
5. 채용방법
가. 1차 : 서류전형(임용지원서(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증빙서류(이메일, 방문 또는 우편 제출))
나. 2차 :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다. 3차 : 심층면접전형(2차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라. 1차 서류전형 합격자(면접대상자) 통보일 : 2018.4.27(금) 15:00 이후 예정
마. 2차 면접전형 합격자(심층면접대상자) 통보일 : 2018.5.16.(수) 15:00 이후 예정
바. 최종합격자 통보일 : 2018.5.25.(금) 15:00 이후 예정
사. 근무 시작일 : 2018.6.1.(금) 예정
6. 접수일정 및 접수처
가. 지원서 접수 : 2018.4.10.(화) ~ 2018.4.19.(목) 17:00까지(인터넷 접수)
증빙서 접수 : 2018.4.10.(화) ~ 2018.4.20.(금) 17:00까지(기간 내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인터넷 접수 후, 관련 증빙서류를 이메일(sschung@yuhan.ac.kr) 발송 또는 방문, 우편 제출
나. 접수처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590 유한대학교 총무처 유재라관 1층(우 14780)
다. 문의 : 총무처 총무회계팀(☎ 02-2610-0612)
※ 증빙서류는 이메일, 방문 또는 우편 제출 가능하며, 2018.4.20(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함
7. 유의사항
가. 이력서 기재사항은 반드시 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기재하여야 함
나. 서류미비 및 접수시한(도착일 기준) 초과의 경우 결격 처리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지원서 기재내용과 첨부한 증빙서류가 불일치하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라. 응시자와의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018. 4. 10
유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