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계약직 직원채용(∼10.19)
직원 채용 공고
“학생이 행복하고, 사회가 신뢰하는 미래인재 양성대학” 장안대학교에서 함께 근무할 직원의 신규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하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직종 |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
필수사항 |
우대사항 | |||
계약직 |
학생상담 센터 (상담원) |
○명 |
1. 교육학, 심리학, 상담심리 등 상담 관련 전공자 2.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3. 임상심리사 2급 또는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소지자 |
1. 대학 학생생활 상담 관련 경력자 2. 필수사항 외 관련분야 추가 자격증 소지자 |
교수학습 개발센터 (연구원) |
○명 |
1. 교육학 석사이상 소지자 (전공 : 교육공학, 교육심리, 컴퓨터교육) |
1. 교수학습개발센터 학습지원 업무 유경험자, 학습상담 유경험자 2. e-러닝업무지원 가능자 | |
공통사항 |
1.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사립학교 교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분 3. 기타 본 대학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2. 근무조건
가. 급여 : 학력 및 경력을 고려하여 연봉 계약 체결
나. 근로시간 : 주40시간의 통상 근로
다. 기타 : 계약직 임용기간은 1년이며, 우수근무자의 경우 평가 후 1년 재임용 가능
3.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전학년) 1부
※ 대학원 학위수여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포함
마. 경력증명서 1부
바. 주민등록등본 1부
사. 주민등록초본(군필자 및 면제자만 해당) 1부
※ 지원서 및 양식은 대학 홈페이지(www.jangan.ac.kr) 참조
※ 서류 제출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후 제출
4. 채용방법
가. 1차-서류전형, 2차-면접전형
나. 면접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5. 지원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18년 10월 19일(금) 17:00까지
나. 제출방법 : 우편접수(도착일 기준) 또는 방문접수, 봉투에 “직원 채용 지원서류 재중” 및 채용 분야 기재 요망
다. 제출처 : 18331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182 장안대학교 총무팀
6. 기타
가. 지원서 및 각종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접수된 서류는 마감일 30일이내 청구가 있는 경우 반환하고, 청구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폐기 함
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라.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팀(031-299-3366)에 문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