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경력 및 신입]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11.4.)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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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부서 및 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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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
인원 |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
임용 예정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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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전산 (개발) |
1명 |
○ 공통사항 참조 ○ 시스템(프로그램)개발 경력자 ○ JAVA/JSP프로그래밍 가능자 ○ DB(Oracle, ms-sql, my-sql) 가능자 ○ Reportiong툴 개발 가능자 |
○ 우대사항 - 서버관리 가능자 - 대학 학사/행정시스템 운영 및 개발 경력자 -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관리 가능자 - 입학전산 및 운영가능자 - 전산 또는 컴퓨터 관련 전공자 |
202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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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경력] 관리팀 (전기/소방 담당) |
1명 |
○ 공통사항 참조 ○ 전기공학등 관련 전공자 ○ 전기관련실무 5년이상 경력자 ○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 공공기관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가능한 자 |
○ 우대사항 -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시설관리 유경험자 - 시설 및 안전관리 업무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 보유자 - 산업안전보건법 제17조에 따른 안전관리자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도면 해독 및 CAD 활용 가능자 - MS Office 등 문서작성 및 일반 행정 업무 가능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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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신입] 산학협력처 [대체직] |
1명 |
○ 공통사항 참조 ○ 세무회계관련 자격증 소유자 |
○ 우대사항 - 세무회계전공 우대 - 회계프로그램(더존) 업무 경력자 우대 - 정부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 산학협력단 업무경력자 우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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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사업단 [기간제] |
1명 |
○ 공통사항 참조 ○ 사업 프로그램 수행 및 관리 ○ 사업성과/예산 관리 ※ 담당업무는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우대사항 - 정부재정지원사업 관리 경험자 우대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관련 소지자 우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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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사항 |
○ 전문학사 학위 이상인 자 ○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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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
1) 급여 : [신입] 년 3,000만원, [관리팀 경력] 협의 후 결정
2) 기타 : 임용기간은 근로 시작일로부터 1년이며 복무평가 및 대학의 결정에 의해 최대 2년 한도내에서
1년 재임용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나. 산학협력처 대체직
1) 급여 : [신입] 년 3,000만원
2) 대체기간 : 임용일 ~ 2027.1.10.
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단 기간제 계약직
1) 급여 : [경력] 년 3,300만원
2) 사업기간 : 2025.3.1. ~ 2028.2.29.(3년)
3) 계약기간 : 임용일 ~ 2028.2.29.(사업기간 3년 중 1년 단위 재계약)
4)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사업 완료 시 근로계약 만료
5) 사업기간이 정부 및 대학의 여건변화에 따라 변경될 경우는 변경된 기간을 채용기간으로 함
6) 수습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가) 수습급여 : 급여 100%지급
나) 수습평가 : 수습기간 후 평가에 따라 최종 채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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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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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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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일자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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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 채용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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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나.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1부
※ 대학원 학위수여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포함
다.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서류제출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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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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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2025. 11. 4.(화)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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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
1) 채용시스템 바로가기 2) 접수번호 생성 3) 항목별 입력 및 증빙서류 스캔(pdf파일) 첨부 4) “마감처리” 클릭 ※ 마감처리를 완료하지 않을시 입력완료가 되지 않고 신청대기 상태가 되어 미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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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 사항 |
가.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서류제출 미비자는 심사에서 제외함.
다. 허위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됨.
라.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를 반환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팀(031-299-3367)에 문의 바람.
장 안 대 학 교 총 장
